맛있는물회

[맛있는물회] <모로코여행> 6. 모로코에 한국을 알리다! ㅎㅎ 본문

여행/16.01 모로코

[맛있는물회] <모로코여행> 6. 모로코에 한국을 알리다! ㅎㅎ

맛있는물회 2018. 7. 10. 07:00
컨텐츠 게시 정보

게시일

옵션 보기 옵션 펼쳐보기

사실 너무 정신없긴 했는데 진짜 신기했다. 처음 경험하는 느낌이었다.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동양인이 신기했던지 '곤니찌와, 곤니찌와' 계속 이러는 것이었다. 그래서 한번은 못참고 한 사람 잡고 나 한국인이야. 안녕하세요 따라해 봐! 라면서 한국 인삿말 가르쳐주고왔다. ㅋㅋㅋㅋ 순간 아프리카 한국 홍보 대사였다.ㅎㅎㅎ 한국이 확실히 일본보다 인지도가 떨어지긴 하는구나..를 새삼 느꼈던.. 우리 모두 더 열심히 살아요!외국에서 부끄러운 행동하지말구 한국의 이름을 긍정적으로 널리 알립시다! ㅎㅎㅎ

내가 찍은 사진 맞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찍었는데?
이 왕궁에는 특이한 점이 왕궁 터 안에 연못이 되게 크게 있었다!
하늘 너무 맑다!
날씨 너무 좋은뎅 너무 더웠다. 일교차가 어마어마 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