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맛있는물회] <모로코여행> 5. 첫 관광지, 왕궁 옛 터를 가보다. 본문

여행/16.01 모로코

[맛있는물회] <모로코여행> 5. 첫 관광지, 왕궁 옛 터를 가보다.

맛있는물회 2018. 7. 9. 07:00
컨텐츠 게시 정보
 
옵션 보기 옵션 펼쳐보기

길거리를 걷다보면 정말 멋있는 모스크들이 있다. 신기했다. 처음으로 간 곳은 모로코 옛 궁전 비스므리 한거였는데 사실 뭐가뭔지 하나도 몰랐다. ㅎㅎ 모로코 역사 공부를 좀 해 갔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역시 여행도 공부가 받혀줘야 해!! ㅎㅎ영어로 적혀 있긴 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하나도 생각안난다.  궁전의 옛 터 비슷한거였다. 근데 멋있긴 했다. 지금 모로코하면 강렬한 붉은 색이 떠오르는 이유가 주변에 흙이 다 붉은 색이어서 그런가..

저번포스팅에서 이야기한 2만원어치 향신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숙소오니깐 어디간지 모르게쪄여...ㅎㅎ
흔한 마라케쉬 골목길.jpg
옛 궁전 입구!!
사실 역사 공부를 안해가서 그런지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 ㅎㅎㅎ 전부다 황토를 썼는지 붉은색이었다.
저 위에 저게 뭐져...? 까마귀 집인가여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