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맛있는물회] <모로코여행> 4. 마라케쉬 구시가지, 너무 신나잖어~ 나는야 호갱! 본문

여행/16.01 모로코

[맛있는물회] <모로코여행> 4. 마라케쉬 구시가지, 너무 신나잖어~ 나는야 호갱!

맛있는물회 2018. 7. 8. 07:00
컨텐츠 게시 정보

게시일
위치 Médina

옵션 보기 옵션 펼쳐보기

날씨 너무 좋았다. 선글라스가 하나 필요했는데 노점상에서 파는 것이다. 그것도 그 비싼 레이벤~~(짝퉁이긴하지만)ㅋㅋㅋ 진짜 얼만줄 상상도 못할 거다!!3천원인가 4천원인가 그정도 주고 샀다. 지금 부서지긴 했지만 잘 썼다~ 가다가 향신료 시장에서 신기해서 계속 쳐다보니깐 사장님이 들어오란다.ㅎㅎㅎ 그래서 들어갔는데 진짜 너무 친절하게 20분정도를 설명해주는거다. 사실 나도 재미있어서 그냥 계속 듣고 있었다. 싕기싕기너무 오래있는 것 같아서 갈게용! 바이! 이러니까.. 사장님 막 정색하면서 왜 안사가냐. 이렇게 묻는거다. 무서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서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진짜 돈없다고 했는데도 어쩔수없이... 20달러정도?  사왔다. ㅎㅎㅎㅎ#나는야 #호갱 #근데숙소오니깐 #향신료없어졌넹 #어디갔지 ㅋㅋㅋㅋㅋㅋ

Brandnew Rayban 하나 뽑았다 ㅎㅎ
요기가 그 향신료집!!! 딱봐도 싱기해 보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했다. 저것들이 뭔지..
이게 팩 용도로 쓰는거다!! 물에 적시면 녹아서 그걸 손등이나 얼굴에 바르고 10분뒤에 씻어내면!! 좋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좋다고 한다 ㅎㅎㅎ
싕기한 것들!!
민트티도 태워주시고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어쩔수없었다 ㅋㅋㅋㅋ
아까 그팩 손등에 막 발라주시고... 거의 강제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진건가여???? 모르겟넹
흔한 마라케쉬 구시가지 풍경~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