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19.11.06 Haben Sie einen guten Tag! !! [행복한 하루] 본문

Daily/Sonrisa!

19.11.06 Haben Sie einen guten Tag! !! [행복한 하루]

맛있는물회 2019. 11. 7. 02:43

19.11.06 

오랜만에? 아니면 정말 드물게? 하루를 마무리하며 행복하다고 느낀 날이다.

내가 작은 행복에 그렇게 만족하지 않는 건지, 아니면 오늘 하루가 참 즐거운 날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행복한 하루였다.

 

오전 7시 운동과 아침식사를 시작으로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모닝커피와 함께 1교시 수업! 스근하게 끝내고 점심묵고 교수님과의 미팅을 꽤 괜찮게 끝냈다. 

참 행복한 오후 수업이었다. 교양수업이라서 시험 성적보다는 학생들의 실력과 배워가는 부분에 집중하는 교수님의 모습이 참 멋졌다. 그리고 시험자체도 정말 맘에 들었고, 여러모로 행복했다! ㅎㅎㅎㅎ  

수업일정이 끝나고 GIF 대회 후 남은 로봇 부품들을 정리하는데 많은 시간을 썼지만, 그래도 보람찼다. 

일정이 끝나고 11시가 넘어갔지만 어떻게 하다보니 다른 연구실 교수님과 친구 2명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 대화로 내 열정과 가슴이 뛰게한 날이 있었을까? 오늘이 바로 그런 날이었다. 정말 날 잘 알고 계셨고, 나와 성향이 매우 비슷하셨다. 정말 존경심과 공경하는 마음이 들었다. 정말 여러모로 많이 배워가는 날이었다.

한번쯤 사적인 자리에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었던 교수님이었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갈 수 있는 하루였다.

 

인생사 새옹지마, 이루려고 했던 부분이 성공하는 것이 꼭 좋은 것만은 아니고 실패한다는 것이 꼭 부정적인 것은 아니다. 다 나의 발전을 위해 발판이 되는 부분이다! 

항상 웃으며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Haben Sie einen guten Tag!

 

ps. 요즘 독일어 공부 중,,, ㅎㅎㅎㅎ 

Gute Nach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