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맛있는 물회]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07.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원의 일상 본문

Daily/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맛있는 물회]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07.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원의 일상

맛있는물회 2020. 6. 10. 00:01

07.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원의 일상

 

허접하긴 하지만,,,,

그렇게 주 5일 출근하면서 여러가지 일을 하고 있다.

ER 다이어그램도 그리고 유저다이어그램도 그려보고,,, 

학부생때 배운 설계를 써먹는 중이다.. ㅎㅎ

 

 

그렇게 오전동안 일을 하고 오후에는 후레 대학교 교수님께서 라마다 호텔 루프탑바를 소개시켜주신다고 초대하셨다!!

우린 3시쯤 그렇게 라마다 호텔로 향했다.

라마다 호텔 루프탑바에서 보이는 전경

 

이 사진이 참 울란바토르를 묘사한다고 볼 수 있겠다.

울란바토르 중심은 완전 도시이다.

하지만 저기 멀리보이는 산을 넘거나 저쪽까지 가면 완전 싹 초원...

진짜 신기하다.

살짝 스포...

 

살짝 몽골 풍경 스포...

ㅎㅎㅎ 너무 이쁘다..진짜..

 

 

 

 

몽골 라마다 호텔 루프탑바에서 먹는 피자와 맥주!

칭기즈 비어 살짝 기대했는데 음.. 그냥 그랬다!!

맥주는 유럽인건가,, ㅎㅎ

 

그렇게 우리는 택시타고 숙소로 돌아갔다!.

 

 

 

 

내방에서 보이는 숙소 밖 전경이다.

비록 2주 있다가 다른 숙소로 옮기긴 했지만 정든 곳이다.

이 풍경을 맨날 보면서 그림도 그렸다!

아직 까진 초창기!!

 

아직 까진 초창기 스케치 모습이다 ㅎㅎ 

실력은 없지만 열심히 그리는 중!

 

몽골에서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원의 평화로운 일상이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