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맛있는 물회]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06. 몽골 현지 친구들이 시켜주는 울란바토르 투어 2편 (feat. 양고기 허르헉) 본문

Daily/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맛있는 물회]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06. 몽골 현지 친구들이 시켜주는 울란바토르 투어 2편 (feat. 양고기 허르헉)

맛있는물회 2020. 6. 6. 00:01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06. 몽골 현지 친구들이 시켜주는 울란바토르 투어 2편 (feat. 양고기 허르헉)

 

 

맛있게 한식먹고 우린 자이승으로 갔다.

출처 :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iarabibi&logNo=221187805756&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자이승 사진을 못찍어서 퍼왔음.. ㅎㅎ

 

세계 2차 대전의 승전을 기념하기 위해서 세운 탑이다!

사실 밤에가서 뭐가뭔지 잘 모르겠더라. 

그냥 경치는 끝내줬음!!

 

 

꺄 경치좋아용

울란바토르가 한눈에 다 보이는 곳!!

 

 

흑마법 쓰는 중

사진찍는다고 뭐한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사진 주구장창 찍고 내려왔다!

내려오니깐 허기져서 돌아다니고 있는데 그렇게 궁금해하던 허르헉을 팔고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르헉은 몽골 전통 양고기 요리인데 압력밥솥에 양고기랑 감자, 당근 등등 을 넣고 아주 뜨겁게 달궈진 돌을 같이 넣어서 찌는 요리이다.

여기서는 그냥 만들어진 허르헉을 먹었지만 다음에 먹을 때는 진짜 몽골친구들이 허르헉을 실제로 만드는 것도 보여주고 그래서 진짜 흥미로웠다.

 

어쨌든 허르헉 첫경험!!@!

 

대망의 허르헉!

 

양고기가 사실 누린내가 한국인에게는 익숙하지 않아서 못먹는 사람도 많다.

근데 몽골친구들이 우리 준다고 막 사줬는데 안먹긴 좀,,..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래도 냄새가 막 심하다고 느끼진 않아서 잘 먹었다. 근데 다른 팀원들은 좀 힘들어 하더라..

 

저기 컵에 담긴 물은 허르헉 찌고 나온 기름? 비슷한건데 곰국같았다.

몽골친구들은 저기에 밥도 말아먹고 한다고 했다.

곰국느낌??

 

어쨌든 재밌는 경험이었다 ㅋㅋㅋㅋ

 

아이수크림

마무리는 젤라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