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맛있는 물회]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03.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하루 3끼 고기먹고 살찌기 본문

Daily/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맛있는 물회]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03.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하루 3끼 고기먹고 살찌기

맛있는물회 2020. 6. 3. 12:51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 03.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하루 3끼 고기먹고 살찌기

 

 

몽골,, 솔직히 고기 많이 먹는 이미지다..

근데 ㅇㅈㅇㅈ 진짜임

거의 하루 2끼 이상 고기 먹었음

그 중에 내 최애 맛집 더 불!!

진짜 말도 안되는 가격에 말도 안되는 맛

알라뷰.,..

 

일리네어 갱 갱갱!!

같이 간 카와이 DOHO! 

오랜만에 보니깐 반갑네 ㅎㅎ

(일리네어 갱갱!)

 

몽골에서도 인기가 많아서 울란바토르에만 체인점이 3개나 있다!!!

막 가면 줄서야되고 그럼.. 

 

진짜 짱 맛있어...

샤브샤브와 같이 먹는 하얼빈은 말해뭐해~

 

샤브샤브 왕창 먹고 마지막에 끓여먹는 칼국수는 정말 하이라이트다!!

진짜 왕맛 짱맛이에요 여러분..

 

그리고 맨첨에 같이 나오는 볶음밥은 어찌 이리 맛난지..

볶음밥 맛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울란바토르 놀러가시는 분들 꼭 가보세용!!

 

 

 

그리고 우린 본분을 다하기 위해 주 5일 후레 대학교로 출근을 했다...

사실 프로젝트 임무라서 막막하긴 했지만 엄청 빡빡하진 않았다.(라임)

 

 

 

이렇게 열심히 프로그래밍 하고 토론하고 그랬다.

 

매일 컴터만 들여다 보면서 컴공생의 생활을 보냈다.

 

근데 아주 좋았던 것은 같이 프로젝트를 하는 후레대학교 학생들 중 한명이 한국 유학경험이 있고 한국말이 아주 능통했다.

그래서 소통도 나쁘지 않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다.

 

학교 식당 급식!

첫 급식이다!

김치제육볶음....

말도 안돼!! 

몽골 대학교 급식에서 제육볶음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맛있어!!!

 

우리왔다고 한식을 해준걸까, 원래 한식을 하는 걸까

 

사실 여기 교수님 대부분이 한국 분이어서 거의 한식을 먹는다!

아주 좋은 환경이다ㅎㅎ

 

힙하게 한장!

울란바토르에 왔으면 울란바토르 표지판에서 한 컷!

 

몽골 맥주~~인가??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일과 끝나고 숙소 돌아와서 팀원들끼리 맥주한잔!!

 

 

 

 

 

ps. 월드프렌즈 ICT 봉사단이라서 사실 프로젝트와 학교에서 생활을 많이 하긴 했다.

하지만 블로그 포스팅까지 프로젝트 내용만으로 채우고 싶지는 않았다..ㅎㅎ

 

그래서 최대한 놀고 그때 쌓아왔던 추억을 바탕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프로젝트에 관련한 내용은 따로 다시 포스팅 할 예정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