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맛있는물회] <태국여행> 3.왕궁 = 번쩍거리는 멋있는 돌덩이들과 중국인들? 본문

여행/15.01 태국

[맛있는물회] <태국여행> 3.왕궁 = 번쩍거리는 멋있는 돌덩이들과 중국인들?

맛있는물회 2018. 7. 12. 04:00

짐을 풀고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왕궁으로 떠났다. 1인당 입장료가 2만원이 넘어서 진짜 고민했다. 나는 여행온김에 다 가보자는 생각이었지만 내친구는 비싸고 별거없다라고해서 고민했었다. 근데 뭐가 뭔지 잘 모르겠긴 하더라ㅋㅋㅋ (암것도 몰라서 그랬나보다.)안에들어가면 정말 멋있고 웅장하긴 했지만...가이드가 없는 우리에게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더라...ㅎㅎㅎㅎ역시 뭐든지 지식이 중요해첫날 너무 피곤하긴한데 관광은 해야겠고.. ㅋㅋㅋㅋㅋㅋㅋ 왕궁에 대한 사전지식 진짜로 1도 없이 구경하니깐 그냥 번쩍번쩍거리는 멋있는 돌덩이들과 중국,한국인들....이었다....ㅋㅋㅋ그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덥고 피곤해서 그랬는지 사진도 똑바로 못찍고 힘들었다.ㅎㅎㅎㅎㅎㅎㅎ 왕궁 공부해서 담에 한번 더 가보고 싶긴하다.

멋있긴해...ㅇㅈ..
크 번쩍번쩍
하얀코끼리가 태국에선 왕실의 상징이라고 한다.
번쩍번쩍
기엽네용
돈 많이 벌게 해주세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