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맛있는물회] <태국여행> 1. 미성숙했던 나의 첫 해외여행! 싸와디캅 타일랜드!! 본문

여행/15.01 태국

[맛있는물회] <태국여행> 1. 미성숙했던 나의 첫 해외여행! 싸와디캅 타일랜드!!

맛있는물회 2018. 7. 8. 22:03
컨텐츠 게시 정보
옵션 보기 옵션 펼쳐보기


사실 난 해외여행에 대해 뭔가 경외심이 있었던 것 같다. 항상 가보고 싶었지만 기회도 없었고 시간도 넉넉하지 않았던 것 때문인지, 나의 첫 해외 여행은 정말 기억속 깊숙히 남아있는 것 같다.미성숙하지만 그 때의 때 묻지 않음이 두드러졌던 나의 첫 여행은 바로 태국이다.만만해 보이지만 그렇게 만만하지만은 않았던 태국여행!
고등학교 졸업하고 처음 가봤던 해외여젤 친한 친구들이랑 떠났다. 그 중 1명은 못갔고 나머지 3명이서 태국으로 떠났다.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막 설렜다. 하지만...첫날부터 엄청난 시련이 있었으니.... 설레는 여행초보자들의 여행 스따뜨~
근데 사진 상태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안나온다....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 신나서 그랬나.. 아님 너무 피곤해서 그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해 부탁드려요..ㅎㅎ

처음 타본 공항으로가는 리무진!! 우등버스 짱짱 편하다!
인생 첫 공항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게 신기했던 당시.. ㅎㅎ
태국공항 도착!
당당히 카오산로드에 입성! 하지만... 체크인을 못했다는...
저가 비행기중 태국가는 비행기가 보통 새벽도착이었던 것 같다. 후... 너무너무 피곤했다.

 

너무 흔들렸잖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에서 시내 가는 택시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