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LG 글로벌챌린저] LG글챌 25기 합격띠!! 본문

Daily/LG 글로벌 챌린저 25th

[LG 글로벌챌린저] LG글챌 25기 합격띠!!

맛있는물회 2019. 7. 17. 00:06

 

너무 좋다.

6개월간의 불확실한 방향성을 가지고 헤매던 우리팀이 드디어  결실을 맺었다.

 

LG 글로벌챌린저는 나에게 큰 의미를 가진다. 대학생활 중 가장 큰 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

2017년 복학 후 처음 접한 대외활동이었고 뭣도 모르고 무작정 들이밀었던 난 실패를 맛보았다. 그 후 꼭 내년에 다시 하자 라는 생각을 가졌었다. 

항상 여행에 대한 동경과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나로선 해외와 관련된 활동을 좋아했고 열심히 하려 노력해왔다. 

그 중 LG 글로벌챌린저는 나에게 정말 큰 발판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한다.

 

서류 준비 중 다른 팀들과 마찬가지고 많은 시행착오가 있었고 여러 고난들이 있었다. 잘 따라주고 열심히 해준 팀원들에게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있다! 

 

어쨌든 올해 6개월 아니, 작년 8월? 흠,, 복학하고부터 라고 말해야 할 것 같다. 17년부터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왔고 많은 수확을 얻어 온 것 같다.

 

계속해서 나 뿐만 아니라 내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힘을 줄 수 있는 내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고싶다!!

 

모두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