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18.11.18 <dlwlrma> 아이유 서울 콘서트 후기!! 본문

Daily

18.11.18 <dlwlrma> 아이유 서울 콘서트 후기!!

맛있는물회 2018. 11. 19. 03:32

18.11.18 <dlwlrma> 아이유 서울 콘서트 후기

 

 

올림픽 체조경기장!!! 갠적으로 이번 콘서트 제목, 연출 진짜 전부 취저다... ㅠㅠ
1만2천명 수용인데 시야가 정말 정말 좋았다.. ㅎㅎㅎㅎ 그래도 담에는 플로어를 노리는걸로..
무릎 부를땐데 너무 예뻐서 찍어봤다. ㅠㅠㅠㅠ 응원봉 보라색이랑 휴대폰 플래쉬 불빛이 섞이면서 정말 너무너무 이뻤다.!!!
아이유 어머님께서 준비하셨다고했당!!! 1만2천분꺼 다 준비가... 대단...ㅠㅠㅠ 자리마다 하나씩 있었다!!

 

방금 집 도착했당! 이 생생한 여운이 가기전에 조금 정리만 해두려고 글을 끄적여본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가게된 아이유의 콘서트였다. 결론은 최고라는 것 뿐이지만 구체적으로 나는 3가지를 느꼈다.

 

먼저 내가 아이유를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확실히 설명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연예인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타입이었는데 나도 모르게 아이유에게 끌리게 되었고 팬이 되었던 것 같다. 

예쁜건 물론이고 아이유의 노래도 좋아하고 연기 그리고 예능 까지도 좋아하는 것 맞았다. 하지만 항상 명확한 이유를 몰랐던 것 같다.

이번 콘서트를 계기로 내가 아이유를 '이지은'이라는 사람으로서 닮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되었다. 

자신이 주변사람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 그리고 주변사람에게 사랑받는 모습.

스텝 한명 한명을 소개할때 정말 진심이 느껴졌다. 나이차이는 얼마 나지않지만 배울 점이 참 많다고 생각했다. 

이번 콘서트는 이지은이라는 사람에게 더 깊숙히 빠지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 

 

두번째는 놀라울 정도로 완벽하고 몰입도 있는 콘서트의 연출이었다. 

 

정말 나오는 VCR마다 엄청난 몰입도와 깊이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었다. 

아이유가 계속해서 최고의 콘서트를 기대하라고 했었던 것이 정말 사실이었다!!!

영화감독이 연출을 해서 그런지 참 재미있게 콘서트를 봤던 것 같다.

 

 

마지막으로는 막콘이 진리라는 것을 한번 더 깨닫게 되었다. 

 

공연은 5시에 시작을 했다. 그리고 22시 30분에 'rain drop'을 마지막 곡으로 끝을 내었다....

5시간 30분... 끝까지 앉아 있고도 신기한 러닝타임이었다ㅎㅎㅎㅎ

그리고 소원하나 성취했다!!! ㅎㅎㅎ

아이유와 잔소리 듀엣이라늬....ㅠㅠㅠㅠㅠㅠ 이런 셋리스트 너무 좋잖아여 ㅠㅠ

 

 

최애곡인 'Pallete' 어쿠스틱버전에서 아이유가 랩하는 부분은 참 들을때마다 울컥하는 것 같다. 

비슷한 연령대인 나에게 응원을 하는 것 같으면서도 아련한 느낌...

 

결론.

아이유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