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4차산업혁명 청년체험단] 1차 사전교육 후기! 본문

Daily/4차산업혁명 청년체험단

[4차산업혁명 청년체험단] 1차 사전교육 후기!

맛있는물회 2018. 10. 12. 20:59

오늘 4차산업 청년 체험단 1차 사전교육을 다녀왔다!!! 

4차산업혁명이라는 말에 걸맞게 드론 날리는 체험도 할 수 있었다!! 너무 재밌었다!

 

오늘 한번 더 느낀 점... 

항상 난 면접같은 것을 보고 붙게되면 면접관분들이 나의 어떤 점을 보고 나를 뽑았을까.. 라는 것이 참 궁금했다. 이번 경우도 마찬가지였다. ㅎㅎ  말씀하시기를 독특하고 대단하신 분들이 많다고 하셨는데 참 궁금하다.

 

4차산업 청년 체험단 활동에 후기 커뮤니티 글 쓰기가 포함되어 있는 것도 있지만 이런 감정들을 새록새록하게 다시 정리하고 싶어서 블로그 글을 올리는 중이다!

4차산업 청년체험단은 대구시에서 주최하는 사업인데 청년들을 상대로 세계에서 엄청 유명한 CES 박람회에도 보내주고 실리콘 벨리도 탐방시켜주는 아주 착한 사업이다 ^^

붙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면접관님들 ㅎㅎㅎㅎㅎ 

 

생각보다 사전교육이 꽤 있었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게 되는 프로그램이었다. 국민들의 세금으로 다녀오는 것이라고 생각하게 되니 내가 정말 많이 배워서 그만한 가치를 이루어야 겠다고 생각했다. 

 

1기로 다녀오신 어떤 분께서 만든 동영상을 시청했는데 약 3달이 남았지만 설레어 하는 나를 볼 수 있었다ㅎㅎㅎ. 여행을 유독 좋아하다 보니 미국은 나에게는 동경의 나라였다. 또한 실리콘 벨리의 엄청난 기업들과 CES는 나의 비젼을 위해 큰 발판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에 벌써 들떠버렸다.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화이팅!

 

(담주 셤인데 공부안하고 있는건 .... 미래의 나야 부탁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