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물회

[맛있는물회] [IT 기기 리뷰] <기계식 키보드> 가성비 갑 필립스 G614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본문

Review/IT Devices Review

[맛있는물회] [IT 기기 리뷰] <기계식 키보드> 가성비 갑 필립스 G614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맛있는물회 2020. 6. 7. 00:02

[IT 기기 리뷰] <기계식 키보드> 가성비 갑 필립스 G614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원래는 집에 나뒹구는 기본 키보드를 계속 사용하다가 집에서 컴퓨터 사용할 일이 많아져서 기계식 키보드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저는 게임은 안하고 코딩을 주로 하는데 키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손가락에 피로가 안쌓이는 키보드를 사는데 초점을 맞췄어요!

 

그래서 기계식 키보드 중에서도 적축을 구매했습니다.

 

출처 : https://smartstore.naver.com/naslan/products/4634905735?NaPm=ct%3Dkb0t4l3f%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e886ad02b175ffbd5660a255c83bd83d57d68d7f

 

적축이 소리도 작고, 구름 타법이라고 하죠? 세게 안눌러도 쉽게 눌러지는 그런 키보드입니다!!

청축 키보드가 소리가 큰 기계식 키보드인데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요.

 

코딩하는데는 적축이 좋다고 해서 적축을 샀습니다.

 

 

 

 

어떤 키보드를 살까 고민하다가 너무 비싼건 입문으로 좀 그렇고 해서 가성비로 유명한 필립스 G614 를 구매했습니다!!

 

 

 

키보드 박스 
적축

 

키보드 구성품은 키보드, usb 케이블, 키보드 뽑는 기구? 가 들어있었어요.

 

디자인이 참 이쁘죠?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팜레스트도 함께 주는데 참 편리하더라구요.

 

 

 

<정리>

정가는 29,900원으로 알고 있어요!

기계식 키보드 치고는 아주 저렴한 편이에요.

 

저기 우측 상단에 있는건 음량조절 버튼인데 아주 유용하더라구요.

 

이제 2주차정도 사용했는데 저는 가격대비 아주 무난하다고 생각해요!

기계식 키보드 입문하시는 분들한테는 가격도 무난하고, 기능도 무난하게 가성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

2020.06.11 수정

m 버튼이 자꾸 이중클릭되는 것 같아서 너무 스트레스 받았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갈축 10개랑 리무버를 구매했다.

리무버를 구매한 이유는 캡 리무버는 같이 동봉되어있었는데 스위치 리무버는 없길래 아, 없구나 싶어서 구매했다.

배송비 합쳐서 7000원? 정도 준듯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스위치 리무버가 없나 곰곰히 생각해봤다.

사실 스위치 뺴려고 엄청 노력했는데 안빠지길래 곰곰히 생각해본것이다.

그렇다 ㅎㅎ 이 키보드는 스위치 변경이 안되는 키보드였다!!!

그래서 싼거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